Ontario Colleges

유학후이민

컬리지유학

Processed with VSCOcam with 4 preset

유학후이민이란?

여러 곳에서 유학 후 이민이란 말을 하지만 정확하게는 유학 후, 취업 후, 이민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취업입니다. 취업한 후 취업한 회사에서 나의 스폰을 해주어야 이민 프로세스를 밟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 회사나 취업한다고 해서 스폰을 해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일정 규모 이상의 회사이어야 스폰을 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취업해서 이민 프로세스 중이라면 다른 회사로 이직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닙니다. 

캐나다 이민

Key points

Employer

다국적 기업 혹은 대기업의 경우 후원을 안 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후원받기 좋은 기업은 직원이 약 50여 명 정도 되는 중소기업이 좋습니다.

English

영어는 몇 번을 강조해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캐나다뿐 아니라 영미권에 사는 경우,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가 최우선입니다.

Career & Education

지금까지 살아온 경력과 학력도 중요하지만,
캐나다는 캐나다에서 쌓은 경력과 학력을 더 우선합니다.

Age

이건 정말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한 살이라도 젊은 나이에 캐나다 이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과 선택

이민(영주권 취득)이 우선이라면...

취업이 용이한 학과를 선택하세요.

캐나다 이민은 매년 새롭게 변경되는 내용이 많습니다. 무슨 일이든 일희일비하지 말고 현재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유학의 목표를 이민으로 설정하고 모든 역량을 취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영어 및 본과 공부 시, 최대한 점수를 높게 받는 것이 취직 시 유리하며 교수님, 학생, 서포터들과의 네트워킹도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business-startup-and-teamwork-happy-and-enthusi-TDAX6MJ.jpg
photo-of-happy-young-female-freelancer-YTQQGD2-1.png

Educational Consulting

캐나다 유학, 정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궁금하실 땐 언제든 문의 주세요.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문의해 주세요. 빠른 시간내에 연락드리고 상담 일정을 예약하겠습니다.